건강을 위해 금연하기 위한 친절한 조언

건강을 위해 금연하기 위한 친절한 조언

건강을 위해 금연하기 위한 친절한 조언

흡연은 당신과 당신의 삶에 심각한 영향을 끼친다.

그것은 니코틴으로 치아가 노랗게 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외모에 변화를 준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냄새에도 영향을 미친다.

그것은 또한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 습관을 버림으로써, 당신은 흡연이 초래한 모든 피해를 되돌리기 시작할 수 있다.

어떻게 그만두어야 할지 잘 모르겠으면 이 가이드에서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배우십시오.

최면술은 금연을 위한 방법을 찾는 사람들에게 시도해 볼 가치가 있다.

전문 최면술사들은 그 습관을 포기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치료하는 데 극히 성공적이었다.

최면술에 걸려 있을 때 최면술사는 담배를 끊는 것에 대한 긍정적인 생각으로 당신의 마음을 채울 것이다.

무아지경에서 벗어나면 담배가 덜 매력적일 수 있는데, 그것은 당신이 영원히 끊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을 돕는 데 있어서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의 지지를 얻으십시오.

그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지지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리는 것과 그들이 판단력이 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리는 것이 중요하다.

처음에는 기분 전환과 흐린 판단으로 고생할 수도 있고 주변 사람들도 알아둬야 한다.

담배를 끊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이며, 성공하려면 지원이 필요할 것이다.

도움이 필요하면 담배를 끊을 수 있도록 니코틴 패치와 심지어 껌 형태의 훌륭한 보조식품이 있다.

이 제품들은 적은 양의 니코틴을 여러분의 몸에 전달하여 금단이라는 고통과 스트레스 없이 중독을 없애도록 돕는다.

니코틴 교체를 수반하는 치료를 시도하라.

당신이 니코틴 금단현상을 겪고 있을 때, 당신은 짜증이 나거나, 안절부절 못하고, 좌절하거나, 우울할 수도 있다.

이것과 같은 갈망들은 산만하고 압도적이다.

니코틴 교체 시스템은 당신이 갈망하는 것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준다.

니코틴 잇몸, 패치, 로제 등을 사용하는 개인이 성공적으로 그만둘 확률을 두 배로 높인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단, 흡연 중에는 니코틴 대체품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강한 갈망과 금단감으로부터 벗어나고 싶다면,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관리하기 위한 건강한 방법을 생각해낼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갈망이 생기면 운동을 좀 하고, 취미에 참여하거나, 파트너에게 마사지를 잘 하도록 가르쳐라.

다운타임이 있을 때는 친구, 책, 게임으로 정신을 집중시켜 담배를 피울 생각을 하지 않도록 하라.

그만두려면 그만두는 법을 배워야 한다.

처음에는 실패할 수 있기 때문에 끈질기게 버티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담배를 끊었을 때, 가능한 한 오랫동안 금연하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실수를 해서 불이 켜져야 한다면, 즉시 본 궤도에 복귀하고 새로운 종료 날짜를 정하라.

네가 그만둘 때마다 네가 실패하는 것을 배우면서, 매번 다시 추천하는 거야.

결국, 당신은 영원히 그만두고 다시는 담배에 불을 붙이지 않을 것이다.

담배를 끊고 싶을 때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일은 변화에 대한 초기의 약속을 하는 것이다.

이것이 당신의 퀘스트를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그만둬.

그리고 다시 시작하지 마.

차가운 칠면조 방법은 매우 어려워 보일 것이다.

그것은 장기적으로는 매우 효과적이라는 것이 입증되었다.

그룹 또는 포럼을 통해 온라인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많은 웹사이트들이 사람들이 흡연을 중단하도록 돕는 데 헌신하고 있다.

당신의 그만두기 기술을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동시에 그만두려는 사람들은 그 과정에 수반되는 독특한 투쟁들을 이해한다.

담배를 끊는 것은 쉽지 않지만, 건강, 외모, 사회생활에 미치는 영향 면에서 가치가 있다.

많은, 많은 사람들이 성공적으로 이 습관을 극복했다; 너도 할 수 있다.

이 조언들 중 하나를 골라 한 번 시도해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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