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워리어에 대한 성공적인 마케팅 팁

모바일 워리어에 대한 성공적인 마케팅 팁

모바일 워리어에 대한 성공적인 마케팅 팁

모바일 마케팅의 세계에는, 새로운 마케팅과 경험 많은 마케팅 둘 다에 이용 가능한 많은 훌륭한 자원이 있다.

이용 가능한 많은 웹사이트, 프로그램, 전자 안내서, 책, 비디오, 그리고 다른 자료들이 있다.

이 조언들은 좋은 마케터가 훌륭한 마케터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최고의 조언들을 포함하고 있다.

정당한 이유 없이 고객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당신이 보내는 모든 메시지는 당신의 독자들에게 중요한 정보를 포함해야 한다.

일부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은 그들의 사업이 고객들에게 무작위 문자 메시지를 보내기 시작했을 때 실제로 실패했다.

고객들은 농담이나 다른 허튼소리가 아니라 관련성을 좋아한다.

당신의 친구나 동료들이 이메일이나 광고와 같은 당신의 캠페인의 다른 요소들을 시험하도록 하라.

정말로 편견이 없는 의견을 얻기 위해서, 당신은 당신의 캠페인을 시험하기 위해 외부 회사에 돈을 지불할 수 있다.

경쟁사가 활용하는 마케팅 전략을 숙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렇게 하면 한 걸음 앞서 나갈 수 있을 것이다.

이상적으로는 경쟁에서 돋보일 수 있는 긍정적인 방법을 찾아야 한다.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라인을 항상 열어 두십시오.

그들이 당신에게 모든 단계의 피드백을 줄 수 있도록 허락해라.

비록 나쁘더라도 고객이 해야 할 말을 들어라.

당신의 광고가 전달되기 쉬울수록, 사람들은 더 그렇게 할 것이다.

이 말을 퍼뜨리려면 모바일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은 비즈니스를 활성화하고 많은 고객을 끌어 모을 수 있지만, 모든 모바일 플랫폼과 완전히 호환되는 경우에만 가능하다.

사이트가 특정 플랫폼에서 작동하지 않으면 잠재 고객들을 방치하는 것이다.

기술적인 문제로 돈을 남기지 마라.

모바일 고객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보기 위해 스마트폰을 사용할 것이고, 이러한 사람들은 항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모바일 기기에서 당신의 광고가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함으로써, 당신은 그것이 더 효과적일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다.

더 간단한 페이지는 모바일 기기에 더 잘 번역되며 일반 컴퓨터에서는 더 간단한 페이지로 나타날 수 있다.

두 가지 유형의 사용자가 모두 액세스할 수 있다면 이것은 괜찮다.

서비스에 대해 고객에게 솔직히 말하십시오.

아무도 스팸메일을 받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들이 당신의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이용하지 못하도록 허용하시오.

부적절하게 사용된 SMS는 당신에게 역효과를 줄 수 있다.

이것은 극도로 거슬릴 수 있다.

SMS 마케팅을 원하는 고객만 참여하도록 하고, 당신이 배포하는 텍스트 수에 대한 당신의 명시된 상한선을 지키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신뢰할 수 있는 회사로 보여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에서는 위치가 전부다.

모바일 마케팅은 위치기반으로, 이 스타일 마케팅만의 특징이다.

이를 통해 다른 방법으로는 사용할 수 없는 위치를 기반으로 새로운 마케팅 방법을 제공하게 된다.

모바일 마케팅의 위치 인식 이점을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강화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보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은 이미 가지고 있는 고객을 유지하는 것보다 고객 기반을 확장하는 것이 더 적다.

이미 당신과 거래하고 있는 고객들은 문자 받는 것을 선택하고 당신의 모바일 웹사이트를 참조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종종 새로운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모바일 마케팅은 스팸으로 인식될 수 있다.

모바일 친화적인 지도를 사용하면 현지 고객 유치에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런 지도는 사람들이 필요할 때 당신처럼 가까운 업체를 쉽게 찾을 수 있게 해준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가장 효과적으로 만들려면 실행하기 전에 사용적합성 테스트를 수행하십시오.

메시지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거나 다른 문제가 있는 경우 캠페인이 작동하지 않음 라이브에 들어가기 전에, 친구, 가족, 동료들에게 캠페인을 보내 그들이 어떤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지 보는 것이 좋다.

너는 그것들을 공유하는 것보다 짧은 코드를 사야 한다.

가격이 2,000달러 정도 될 수 있지만, 당신의 브랜드와 연계될 수 있다.

당신의 짧은 코드는 사람들을 당신의 회사로 직접 이끌 수 있다.

그것은 지불해야 할 아주 작은 가격이고 당신은 법적인 문제에 대해서도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코드를 공유하는 회사가 시스템을 이용한다면, 당신도 책임을 질 수 있다.

이제 이러한 팁들을 읽었으므로, 여러분은 최고의 모바일 마케터가 되기 위해 한 걸음 더 가까워졌다.

가능한 한 많이 배우고 가능하면 언제든지 그 지식을 적용해야 한다.

일단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게 되면 모바일 마케팅의 힘을 자신의 힘으로 만들 수 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