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를 위한 모바일 마케팅 아이디어 및 영감

비즈니스를 위한 모바일 마케팅 아이디어 및 영감

비즈니스를 위한 모바일 마케팅 아이디어 및 영감

모바일 마케팅의 세계에는, 새로운 마케팅과 경험 많은 마케팅 둘 다에 이용 가능한 많은 훌륭한 자원이 있다.

이용 가능한 많은 웹사이트, 프로그램, 전자 안내서, 책, 비디오, 그리고 다른 자료들이 있다.

이 조언들은 좋은 마케터가 훌륭한 마케터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최고의 조언들을 포함하고 있다.

첫 번째 단계는 데이터베이스 구축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어야 한다.

데이터베이스에 모바일 번호만 추가하지 마십시오.

추가하기 전에 반드시 고객의 허락을 받도록 하십시오.

기존 온라인 고객에게 모바일 데이터베이스에 가입하도록 요청하고 친구에게 추천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십시오.

인쇄된 광고에는 기술에 정통한 고객을 위한 QR 코드가 포함되어야 한다.

이것은 스마트폰을 가진 사람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나 쿠폰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이다.

QR코드는 모든 카탈로그, 명함, 포스터 및 기타 마케팅 자료에 인쇄되어야 한다.

고객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진정으로 관심이 있을 수 있으며 QR코드를 통해 즉시 당신의 회사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다.

대회 홍보와 아이디어, 특히 성공적인 아이디어를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그것은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알아내는 멋진 방법이다.

경쟁과는 거리를 둘 필요가 있다.

가시성과 관련성을 유지하는 모바일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십시오.

새로운 기술이 당신의 고객을 유인할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에서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유행을 선도하는 데 신경을 써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문자메시지 캠페인이 이른 아침이나 늦은 밤에 고객에게 메시지를 보내지 않도록 조치를 취해야 한다.

아무리 좋은 고객이라도 메시지가 뭐라고 말해도 새벽이나 밤늦게 문자를 받으면 짜증이 날 것이다.

새로운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 비결은 바로 기획이다.

캠페인의 수명은 판매량보다 성공 여부를 더 잘 보여주는 지표가 될 것이다.

캠페인을 마지막으로 학습한 내용을 활용하여 다음 캠페인을 구축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누군가와 통화를 할 거라면, 그들을 존중하여 그들을 대하고 당신의 판매고를 짧고 달콤하게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이 연락하는 사람을 존중하도록 노력하라.

전용 단축코드를 통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초기에는 비용이 더 들겠지만, 당신의 브랜드에 추가적인 보호를 제공하는 것은 값을 매길 수 없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약간의 법적 보장을 받을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당신의 웹사이트를 연결해서 더 많은 노출을 얻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을 찾는 것을 더 쉽게 만들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사회적 존재를 찾으려 하지 않을 것 같지만, 당신이 링크를 포함한다면 그들은 쉽게 페이지를 찾을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은 더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여러 플랫폼을 사용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인기 있는 모바일 기기에서 효과가 없을 경우, 당신은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고객을 잃을 위험을 무릅쓴다.

모바일 고객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보기 위해 스마트폰을 사용할 것이고, 이러한 사람들은 항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캠페인을 쉽게 탐색하십시오.

데스크톱이나 랩톱에서는 이 작업이 지나치게 단순해 보일 수 있지만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이 방법이 적합할 것이다.

두 유형의 사용자가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은 비즈니스의 전반적인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

여기에 나열된 팁은 모바일 마케터로서의 성공을 보장해 줄 것이다.

너는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하고, 그것을 가지고 무엇을 해야 할지 알아야 할 것이다.

그러니 명심하고, 여러분이 찾고 있는 성공을 이루기 위해 우리의 조언을 실천해 보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