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문제? 이러한 유용한 힌트로 코골이를 끝내십시오.

수면 문제? 이러한 유용한 힌트로 코골이를 끝내십시오.

수면 문제? 이러한 유용한 힌트로 코골이를 끝내십시오.

코고는 것은 단지 플로피 목 근육보다 훨씬 더 나쁜 것을 나타낼 수 있다.

때때로, 그것은 어떤 것이 옳지 않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리는 방법이다.

이러한 팁을 사용하면 코를 고는 원인을 찾아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다.

당신은 재미있는 얼굴-특히 그가 수영하는 동안 물고기가 숨을 쉬는 것과 비슷한 얼굴을 만듦으로써 코 고는 것을 제거할 수 있다.

이것은 처음 들었을 때 매우 이상하게 들리지만, 일단 그것이 얼굴과 목의 근육을 강하게 만든다는 것을 알게 되면 더 이치에 맞는다.

그러기 위해서는 입이 다물어졌을 때 그저 볼을 빨아들인다.

입술을 움직여 물고기와 관련된 전형적인 “얼굴”을 만들어라.

너는 하루 종일 이 물고기 입 운동을 반복해서 연습해야 한다.

술을 마시면 코골이가 더 심해지니까 이제 그만둬.

잠자기 전에 항히스타민제, 신경안정제, 수면제 등도 피해야 한다.

이 모든 물질들은 당신의 근육을 이완시킴으로써 작용하고, 목구멍에서는 이것이 제한된 공기 통로를 유도하고 코골이를 증가시킬 수 있다.

코를 골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옆으로 누워서 자라.

뒷잠을 자는 사람들은 코 고는 문제가 생길 위험이 훨씬 더 높다.

하지만, 위에서 잠을 자는 것은 목의 무리를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 때문에 수면의 가장 좋은 위치는 당신 쪽이다.

코골이의 발생을 줄이는 한 가지 방법은 저녁식사 때 적은 양을 먹는 것이다.

잠자리에 들기에 너무 가까이에서 큰 저녁을 먹으면 배가 차게 된다.

이것은 당신의 횡경막을 위로 밀어 올려 당신의 기도에 압력과 방해물을 야기시킨다.

기류가 적고 목구멍이 좁으면 코골이를 촉진하는 경우가 많다.

가습기를 사서 매일 밤 침실에서 작동시켜라.

가습기는 공기 중에 따뜻하고 촉촉한 증기를 지속적으로 공급한다.

수증기를 들이마실 때 목과 통로에 수분을 공급해 코골이를 줄여준다.

이것은 코골이를 줄일 수 있다.

자기 직전에 무엇을 먹고 마시는지 생각해 봐.

어떤 음식과 음료수는 당신을 코를 골게 할 수 있다.

술, 수면제, 항히스타민제와 같은 것들은 목의 근육을 느슨하게 만들 수 있다.

이것은 안으로 무너지게 할 수 있고, 이것은 당신의 공기 통로를 방해하고 코를 골게 할 수 있다.

자기 전에 술을 마셔야 할 때는 물만 마시는 것이 가장 좋다.

잠자는 자세가 바뀌면 코 고는 것도 멈출 수 있다.

대부분의 코골이는 사람이 등을 대고 누울 때 생긴다.

목구멍에 있는 근육과 조직이 긴장을 풀고 넘어진다.

대신 한쪽에 눕는 것은 그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막을 것이고, 여러분은 더 편안하고 더 조용한 수면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테니스 공으로 코 고는 것을 줄일 수 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어떤 옷을 입든지 뒷면에 테니스 볼을 붙이십시오.

당신이 잠든 동안 등에 공을 대고 느끼는 것은 당신의 옆으로 몸을 돌리게 할 것이다.

옆잠을 자는 사람들은 그 위치에서 기도가 막히지 않기 때문에 코를 골지 않는 경향이 있다.

규칙적인 운동 요법에 혀를 올려라.

우습게 들리겠지만, 혀를 최대한 내밀고 나서 다시 입으로 잡아당기면 코골이에 정말 도움이 될 수 있어.

혀를 내밀어 뻣뻣하게 하고, 팁을 먼저 왼쪽을 가리킨 다음 오른쪽을 가리킨다.

반드시 네 가지 기본 방향으로 혀를 가리켜라.

근육이 더 탄력 있게 되면 호흡이 더 잘될 가능성이 높아진다.

코골이를 없애는 한 가지 방법은 등에 업혀 자는 것을 피하는 것이다.

잠옷 뒤쪽에 작은 베개나 다른 물건을 붙이면 등에 업혀 자는 것을 피할 수 있다.

뒹구는 것은 불편할 것이고, 당신은 이 자리에 머물지 않을 것이다.

코를 골게 하는 아로마 테라피를 위해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보십시오.

예를 들어 페퍼민트와 유칼립투스는 박제한 콧구멍을 여는 데 아주 좋다.

그것들은 호흡을 더 쉽게 할 수 있고 코를 고는 것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직접 테스트해 보십시오.

코 고는 것이 짜증날 뿐만 아니라, 그것은 당신이 근본적인 건강 상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너는 너의 몸에서 이렇게 신호를 내린 후 적극적이어야 한다.

이 글의 팁은 코골이의 원인을 좁히는 데 도움이 되고, 문제의 근본 원인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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