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은 많은 변화를 가져온다.

임신은 많은 변화를 가져온다.

임신은 많은 변화를 가져온다.

임신은 무엇을 기대할 지에 대해 지식이 없는 엄마에게 매우 벅찬 시간이 될 수 있다.

아래의 글은 실용적이고 유익한 임신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술을 얼마나 마시는지 계획을 세워야 잠을 잘 수 있다.

아침과 오후에 술을 마시되 저녁에는 천천히 마신다.

이렇게 하면 화장실을 이용하기 위해 밤에 일어나는 횟수를 줄일 수 있다.

임신 중에 변비를 다루는 사람은 누구나 통밀로 만든 야채, 과일, 시리얼, 빵과 같은 섬유질이 높은 음식을 섭취하라.

여성의 몸에 과다한 호르몬은 대개 변비의 원인이다.

변비가 불편할 뿐만 아니라 임신한 여성의 위장 장애로 이어질 수 있다.

많은 여성들의 경우, 임신하는 데 1년, 때로는 더 오래 걸릴 수도 있다.

만약 네가 헛되이 노력했다면 의사에게 진찰을 받아야 한다.

아마도 당신은 의학적인 이유 때문에 아직 임신을 하지 않은 것 같다.

무거운 물건을 들어올리는 일에 있어서는 절대로 도움을 구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무거운 물건을 들어 올리면 유산이나 아기에게 스트레스까지 줄 수 있고, 허리에 무리가 갈 수도 있다.

자신이 감당할 수 있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안전한 편에 서서 누군가 당신을 도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더 좋다.

잠을 자거나 쉬는 동안 몸을 잘 지탱하는 것은 임신한 어머니에게는 매우 중요하다.

몇몇 가게들은 임신 기간 동안 여러분의 몸을 지탱해 줄 바디 베개를 특별히 만들었다.

이것들 중 하나가 없다면 일반 베개로부터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무릎과 위를 모두 지탱하는 것은 여러분이 좀 더 편안한 수면을 취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다리 경련이 일어나지 않도록 다리를 쭉 뻗어라.

임산부는 종종 다리에 차리 말을 물고 일어난다.

자기 전에 스트레칭하면 근육을 진정시키고 이완시키는데 도움이 되며 밤경련을 예방할 수 있다.

임신했을 때 뜨거운 욕조나 사우나에 들어가지 마십시오.

당신이 잠재적으로 과열될 수 있는 모든 장소는 당신의 아기에게 위험하다.

일반적인 스파 치료는 종종 필수 오일을 포함하는데, 이것은 임신 초기에 합병증과 수축을 일으킬 수 있다.

향나무, 클라리 세이지, 로즈마리 같은 향기가 가능한 원인이다.

사람들이 당신을 볼 때 제공하는 모든 음식을 거절하는 법을 배워라.

임신 중에는 여분의 칼로리를 섭취하는 것이 필요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꾸준히 먹어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과식하면 언제나 싫다고 할 수 있다.

임신하기 전부터 임신한 것처럼 살고 싶어 한다.

음주와 흡연을 중단하고, 운동 일과와 함께 건강한 식단을 먹기 시작하라.

임신하기 위해 노력한 몇 달 동안 내내 운동을 했다면 훨씬 더 건강해질 것이다.

기초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면 임신은 무서울 수 있다.

시간을 내어 임신과 출산에 대해 배우면 자신의 건강과 태아의 건강 모두를 조절할 수 있을 것이다.

이 기사의 조언을 적용하여 임신에 대한 우려를 해소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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