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바로 이러한 노화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지금 바로 이러한 노화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지금 바로 이러한 노화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단순히 시계를 멈추는 것은 불가능하며, 아무도 노화의 영향을 완전히 되돌릴 힘을 가지고 있지 않다.

시간을 현명하게 투자해라.

유익하고 가치 있는 활동을 추구한다.

나이가 들면서 자신을 더 잘 돌보는 법을 배우려면 다음 몇 단락을 숙지하십시오.

건강한 노화 과정을 갖기 위해서, 절대로 스스로에게 새로운 것을 가르치는 것을 멈추지 마라.

배우고자 하는 의지는 어느 나이든 중요하다.

당신이 있는 연령층에 맞는 적절한 수면을 취하도록 각별히 주의해라.

밤에 약 7~9시간 정도 잠을 자면 안정감과 이완감을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적절한 호르몬 프로필도 유지할 수 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으면 종종 짜증이 날 수 있고 일반적으로 기분이 나빠질 수 있다.

모든 사람은 나이를 먹으며, 어떤 것들은 그 과정과 함께 온다.

그것은 우리가 스스로를 돌볼 능력이 없는 지경에 이를 수 있다.

장기요양시설이나 요양원 입주를 검토할 때다.

비록 이것이 좋은 상황으로 보이지는 않지만, 몇몇 경우에 그것은 좋은 선택이다.

자격증을 소지하고 교육을 받은 전문가가 이러한 환경에서 필요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매일 충분한 수면을 취하도록 하라.

매일 밤 적어도 7시간에서 9시간은 자도록 노력해라.

수면 부족은 심장 관련 질환이나 우울증과 같은 질병의 위험에 처할 수 있다.

남녀가 나이가 들면서 호르몬이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써야 한다.

불면증, 우울증, 체중증가는 모두 노화과정에서 호르몬 불균형의 증상이다.

이러한 문제들은 추가적인 건강 문제를 야기할 수 있고 노화의 부정적인 영향을 증가시킬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향후 몇 년 동안 전반적인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호르몬의 균형을 맞추는 최선의 방법을 찾도록 도울 수 있다.

넘어지지 않도록 매우 조심해라.

이 통계는 추락이 노인들에게 가장 심각한 부상의 원인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일주일에 3번 정도 걷는 데 30분 정도 걸으면 균형에 도움이 되고 심신 건강도 유지된다.

칼슘, 비타민 D, 웨이트 트레이닝을 사용하여 골밀도를 높이고 골절 위험을 줄이십시오.

은퇴나 빈 둥지 신드롬 앞에서 전향적인 태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몇 년 전 사랑했던 그 취미를 다시 한번 생각해 보라.

수년 동안 방치되어 방치되어 있을 법한 활동들은 일단 더 많은 자유시간을 갖게 되면 갑자기 다시 즐거워질 수 있다.

취미란 일상의 집안일을 벗어나 바쁘게 하고 일에 관심을 갖는 방법이다.

황금기를 즐겁고 보람있게 보낼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건강해야 행복하게 늙을 수 있다.

뉴스레터와 정기 간행물을 읽음으로써 새로운 아이디어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으십시오.

꾸준히 새로운 활동을 시도하고 활동적으로 생활한다면, 은퇴 생활을 확실히 즐길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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